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보도자료

이상미디어, 제1회 이상신춘문예 시상식 성료….수상자는 저스틴 창(Justin chang)에게로

강의명 :

첨부파일 :

작성자 : 이*******

작성일 : 2019.06.03


이상미디어(대표 이상우)가 이상미디어 설립 기념으로 진행한 2019년 제1회 신춘문예 당선작을 발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이상신춘문예는 지난 5월 1일부터 20일까지 작품을 접수 받은 후 24일에 심사를 완료했으며, 지난 25일 시상식에서 상금 500만 원과 상패가 주어지는 최종 대상의 영예는 저스틴 창(Justinchang)에게 돌아갔다.

대한민국 문단에 새바람을 일으킬 역량 있는 신인작가와 기업문화 창달에 기여할 예비 문인을 발굴하기 위해 시행한 제1회 이상미디어 신춘문예에는 많은 작품이 접수됐다.

이번 시상의 영예를 얻은 저스틴 창(Justinchang)의 당선작은 장편소설로서 이상미디어를 통해 문단에 첫 선을 보이게 되었다.

시상을 진행한 김종성 고문이사는 “저스틴 창(Justinchang)의 소설은 소재로서의 삶이 아닌 ‘몸’으로부터 울려오는 문장들의 관념으로 만들어 낸 일반 ‘전공자’들의 소설과는 그 차원이 다르다”라면서 서스펜스, 추리, 스릴러, 로맨스 등 다양한 장르가 잘 융합해 있으며, 문장력이 뛰어나 일반인들의 상상으로는 도저히 불가능 할 정도의 글로서 오랜 숙성과정을 거친 것으로 보여진다”라고 높게 평가했다.

소설로 대상의 영예를 얻은 저스틴 창(Justinchang)은 “내 소설이 이상미디어에서 출간된다는 소식에 기쁨을 감출 수가 없다”라면서 “이상미디어 도서 <이상하게 쉬운 주식>, <유튜브로 주식투자 10일 완성>, 그리고 최근 <주식 유튜버 이상우의 주식투자 끝장내기>가 출간 된지 얼마 되지 않아 베스트셀러가 된 것을 보았고, 이곳에서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상우 이상미디어 대표는 “시, 수필, 소설 등 자유 주제로 응모한 수 많은 이들의 관심에 감사드린다”라면서 “저스틴 창(Justinchang)의 소설 출판을 위한 작업에 매진 중이며,
이 소설은 6월 말에서 7월 초 중에 출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상미디어는 이상우 대표의 <주식 차트 절대 비기 300선>이라는 심혈을 기울인 주식 고급서를 6월 셋째 주에 출간 할 예정으로서 500만 개인투자자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투자전략팀 (on@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