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보도자료

퓨처서비스, ‘투공X세종대 퓨처 컨퍼런스’ 성황리 개최

강의명 :

첨부파일 :

작성자 : 투*****

작성일 : 2022.06.13

206839_307198_1944.jpg

투자 교육 플랫폼 ‘투공’을 운영 중인 퓨처서비스는 지난 2일 세종대학교 대양AI 센터에서 “MZ, 혁신 기업의 CEO를 만나다”’를 주제로 ‘투공X세종대 퓨처 컨퍼런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퓨처서비스에 따르면 이번 퓨처 컨퍼런스는 가상 자산과 미래테크에 관련한 주제로 진행됐으며 관련 기업 CEO 및 미래 기술에 관심 있는 학생 1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지웅 퓨처서비스 대표를 비롯해 △김인송 디엔코리아 대표 △정웅희 클레이에이프클럽 대표 △이동섭 블루시아 대표 △석효주 강사 등 가상 자산과 미래테크 분야를 대표하는 기업 CEO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프롭테크 주거의 혁신 △메타버스가 만든 N잡의 세계 △NFT와 마케팅 △커스터디를 통한 글로벌 전략 △S2E 공부가 N잡이 되다 등의 주제를 발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먼저 장지웅 퓨처서비스 대표는 하나의 재테크 강의를 들으면 보상을 통해 추가 재테크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하는 동기부여 학습 시스템 S2E 도입에 대해 소개했다.

김인송 디엔코리아 대표는 낮은 보증금과 월세로 고급 프리미엄 아파트에 살수 있게 솔루션을 내놓은 사례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울러 400억 원에 가까운 시리즈A 투자를 받은 프롭테크 플랫폼 동네 서비스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정웅희 클레이에이프클럽 대표는 프리미엄 멤버십 커뮤니티를 추구하는 클레이튼 최초의 APE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이동섭 블루시아 대표는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등의 가상화폐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고객이 희망하는 경우 투자 운용을 통해 수익을 낼 수 있는 금융자산 수탁사업인 가상 자산 커스터디에 대해 설명했다.

석효주 강사는 스터디 카페 시스템 운영 시 메타버스 플랫폼 중 하나인 게더타운을 이용해 학습 불균형 간극을 좁힌 사례에 대해 소개했다.

퓨처서비스 관계자는 “이번 퓨처 컨퍼런스를 통해 청년들의 미래 기술에 대한 열정과 관심을 알 수 있었다”며 “이후 투공의 투자 관련 강의 제작에 그 관심을 적극 반영하는 등 꾸준히 청년들에게 미래 가치를 알리고 소통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출처 : 넥스트데일리(http://www.next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