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보도자료

이상스쿨, ‘동학개미’가 찾는 온라인 주식 재테크 교육 플랫폼

강의명 :

첨부파일 :

작성자 : 이*******

작성일 : 2020.04.16

 - 주식 재테크 공부에 나선 ‘개미’들의 이유 있는 투자

 - 2월 대비 3월 총 방문자 수 45% 증가

 - 전 강좌 프리패스, 이상하게 쉬운 0원 환급반 등 강의 제공 

 

[헤럴드경제]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국내 증시가 지속적인 하락세를 거듭하고 있다. 글로벌 증시 또한 불확실한 모습으로 인해 경기 침체 우려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아이러니하게도 주식에 입문하고자 하는 2030 세대가 늘어나고 있다. 

실제 다수의 증권사 신규 계좌 개설이 최대치를 기록, 온오프라인 서점가에서도 재테크 관련 서적이 베스트 셀러를 달성하고 있는 등과 같은 현상을 통해 주식 재테크 공부에 나선 ‘주린이’(주식 초보자를 뜻하는 주식+어린이의 합성어)들이 많아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온라인 주식 교육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이상스쿨(대표 이상우)에 따르면, 코로나19 사태 전후로 이상스쿨 총방문자 수가 2월(9,662건) 대비 3월(14,441건) 45% 정도 증가했다고 전했으며, 주식 초보자뿐만 아니라 실제 매매를 진행하고 있는 개인투자자들까지도 온라인 주식 강의를 수강하고자 하는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28세까지 1억, 35세까지 10억, 42살까지 은퇴를 위하여”, “손실 중인데 공부의 필요성을 느낍니다.”, “월급으로 먹고살기 어려워서 주식에 입문합니다!! 올바른 투자의 길로 인도해 주세요!!” 등과 같은 이상스쿨 홈페이지 내 수강생들의 각오를 통해 똑똑한 ‘개미’들의 이유 있는 주식 재테크 공부에 대한 열정 또한 확인된다.

이상스쿨 관계자는 “최근 강의 수강 현황을 살펴보면, 주식에 입문한 지 얼마 안 된 주식 초보자분들이 많아지고 있음을 직간접적으로 체감한다.”라며 “이러한 초보자분들이 다수임에도 불구하고 수강 신청 강의나 수준을 살펴보면 단기간 내 수료를 완료하고, 실전 매매까지 진행하고 계신 분들이 많다.”라고 설명했다.

재테크 명가 이상스쿨은 전문가들의 특별한 주식 노하우를 바탕으로 무료 강의뿐만 아니라 누구나 쉽고 빠르게 주식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부터 실전 매매에 필요한 스킬 등까지 맞춤별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는 온라인 주식 교육 플랫폼을 통해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이상스쿨’ 구글스토어 모바일 앱 이미지 제공=이상스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