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보도자료

이상스쿨, JTBC 콘텐트허브 ‘이상한 마을‘ 출연…재테크 실패자와 초보자들을 위한 맞춤 예능!

강의명 :

첨부파일 :

작성자 : 이*******

작성일 : 2019.11.21

 

- 최고 재테크 명문 ‘이상스쿨’ 이상우 대표 외 재테크 강사 패널과 연예인 전격 예능 출연!

JTBC 콘텐트허브 “스튜디오 룰루랄라” 방송 채널에서 이번에 파격적으로 리얼 귀농 예능 프로그램 ‘이상한 마을’을 기획 연출하면서 이상스쿨 대표와 전문 강사진과 함께 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15일 티저 영상 공개 후에도 조회 수 1만 2천 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새로운 웹 예능 등장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상한 마을’은 국내 최초 재테크 주식 웹 예능이다.

19일 오후 6시 첫 방송된 ‘이상한 마을’ 1회에서는 고정 출연진인 최현석 셰프, 장동민, 지석진, 인피니트(이성종), 오마이걸(승희)의 실제 재테크에 대한 관심도와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이 리얼하게 담아졌으며, 이상한 마을 입성으로 앞으로 그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 또한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상한 마을’은 재테크 주식방송 전문 유튜버 이상우 대표가 마을 이장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상우 대표를 비롯해 재테크 교육의 최고 강사들로 구성된 인기 패널 5인방(김길성, 서석민, 변원규, 김병진, 초미녀)이 함께 참여하여 다양한 재테크 교육을 제공해 준다는 점 또한 시청 포인트로 꼽힌다.

실제 출연진을 비롯해 재테크 실패에 대한 경험이 있는 분들과 재테크 초보자들을 위해 재미있고, 이해하기 쉬운 정보를 제공해 줌으로서 매회 시청자들의 재테크 지식을 향상 시키는데 기여할 수 있을지 또한 기대된다.

현재 자체 유튜브 채널 이상투자그룹을 통해서도 구독자 수 20만 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이상우 대표는 재테크 관련 이슈를 빠르게 분석하여 전달하고, 재테크에 대한 기초 지식이 없는 초보자부터 재테크 만랩인 고수들까지 폭넓은 타겟층에게 필요한 교육을 제공해 주고 있다.

한편, 이상우 대표의 ‘이상스쿨’은 중앙일보 ‘2019 소비자의 선택’, 재테크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으며, 고급 재테크 투자서 <주식 차트 절대비기 300선!>을 비롯해 <이상하게 쉬운 주식>, <유튜브로 주식투자 10일 완성>, <주식 유튜버 이상우의 주식투자 끝장내기> 등의 저자로써 출간한 책 모두 베스트 셀러를 달성하는 등 재테크 분야에 대한 명성을 꾸준히 이어 나가고 있다.

JTBC 콘텐트허브 ‘이상한 마을’은 매주 화요일 저녁 5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