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 보기

보도자료

이상스쿨, 이상적인 모바일 앱 ‘이상스쿨’ 출시···“내 손 안에 주식있다”

강의명 :

첨부파일 :

작성자 : 이*******

작성일 : 2019.07.03

0003580532_001_20190703173105417.jpg

[서울경제] ‘주식교육의 명가’ 온/오프라인 주식학교 이상스쿨은 수강생들이 보다 편리하게 강의를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앱 ‘이상스쿨’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상스쿨’을 다운받은 후 터치 한 번이면 주식강의부터 재테크스쿨까지 이상스쿨의 모든 강의를 편하게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푸시 알림을 통해 신규 강의, 각종 이벤트, 강연회 안내 등 최신 소식을 가장 먼저 받아보는 것이 가능하다.

이상스쿨은 국내 최초의 온/오프라인 주식 교육 사이트로서 EFG(EasyFunGo-fast)를 목적으로 나만의 맞춤 주식 강의로 다양한 연령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상스쿨의 교과 과정은 ▲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만을 모은 ‘왕초보 과정’ ▲주식투자를 위해 숙지해야 하는 기본적 분석과 기술적 분석을 다룬 ‘초급 과정’ ▲본격적인 주식투자자로 거듭나기 위해 매매 비법과 나만의 투자 전략 세우는 법을 다룬 ‘중급 과정’ ▲이상우 전문가의 17년 주식 경력의 모든 차트 분석 비법을 담은 ‘고급 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그 외에 다양한 패키지 과정과 전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프리패스 과정’도 마련돼 있다.

이상스쿨 이상우 대표는 “단순히 출시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수강생들이 보다 편리하게 강의를 학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상스쿨은 지난달 18일 월급만으로 살아가는 직장인들에게 지금 바로 투자할 곳을 콕 짚어 알려주는 ‘2019 올해 무조건 사라’ 재테크스쿨을 론칭하여 새로운 재테크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재테크스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상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